인사말[CEO]   HOME  >  회사소개  >  인사말[CEO]

POS SM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신 고객 여러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CEO]

POS SM CEO 대표이사 김명수


POS SM은 팬오션 주식회사의 전신인 범양상선 주식회사의 해사본부에서 출발하여 지금에 이르기까지, 
50년이 넘는 세월동안 회사의 겉모습은 여러 번 바뀌었지만 그 본질은 변함없이 이어져 내려오고 있습니다. 

반세기가 넘는 세월동안 축적된 종합 선박관리서비스 노하우와 전문 기술인력이라는 토대 위에,
우리는 우리의 사업 역량을 지속적으로 강화 해 왔습니다. 
POS SM은 선원/선박관리, 보험/사고관리, 선주 대행업무 등 일반적인 선박관리는 물론
신조감리, 선박의 용대선/매폐선 지원 등 전체 Value Chain 을 총괄할 수 있는 사업영역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당사는 이러한 유기적인 선박관리 토털 솔루션 제공하며 선박관리 산업을 선도하고 있습니다.

당사는 고객 여러분들께 아래와 같은 2가지 핵심가치로 고객만족에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 드립니다.
먼저, 안전운항입니다. 
현재 선박관리산업은 환경규제강화와 선주 다양화 등의 추세 속에 있습니다.
우리는 이에 맞추어 자체 개발한 최신화된 IT시스템 구축은 물론,
 선진화된 안전품질환경 시스템을 도입하여 “Zero Accident” 달성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둘째, 원가절감입니다. 
최근 수년간 지속해온 어려운 해운시장 여건으로 모든 해운사가 고난의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POS SM은 벌크선, 탱커, 자동차운반선, LNG선 등 다양한 선종의 관리노하우로 고객맞춤형 서비스제공을 실현해
효율적인 선박관리 비용집행으로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하겠습니다.

POS SM은 보다 견고하고 지속적인 성장을 위하여, 
최고의 품질로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기업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또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선박관리회사의 자리를 유지하기 위하여 끊임없이 도전하고 혁신해 나갈 것입니다. 

힘차게 도약하는 POS SM을 지켜봐 주십시오.

감사합니다. POS SM 대표이사 사장 김명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