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포스에스엠, 창립 8주년 기념행사 시행

페이지 정보

작성자 POSSM 작성일23-10-27 16:35 조회403회 댓글0건

본문

  2023년 10월 16일 포스에스엠 창립 8주년을 맞이하였습니다. 금년도부터 창립기념일은 휴일로 지정되어 기념행사는 이보다 앞당긴 13일에 진행되었습니다. 그간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하여 약 4년만이자, 김명수 대표이사 취임 후 처음으로 전 임직원이 참석하는 창립 기념행사라는 점에서 의미가 특별했습니다.

 

  행사의 첫 번째 순서로 장기근속자 10명에 대한 포상이 있었습니다. 평생직장의 개념이 퇴색된 요즘 시대에 한결 같은 애사심과 성실한 근무 자세로 10년 이상 회사에 헌신을 한 장기근속 임직원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상패와 소정의 상품을 전달하였습니다.

 

  이후, 김명수 대표이사는 창립 8주년 축사와 당부 말씀을 임직원들에게 전하였습니다. “어려운 난관 속에서도 임직원 여러분들의 열정과 노력으로 지금의 포스에스엠이 있을 수 있었다.”며 축하하였습니다. 또한, “힘들지 않은 순간은 없었지만, 악화되는 해운시황을 고려하여 안전운항과 원가절감에 각고의 노력을 경주하고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해주시길 바란다.”고 당부하였으며, “ESG 경영 기반이 강화될 수 있도록 전 임직원 모두 직무윤리에 대한 무감각한 태도를 경계하고 윤리경영 실천에 힘써주시기 바란다.”며 마무리하였습니다.

 

  창립 기념 케이크 커팅식을 마지막으로 공식 행사는 종료되었습니다. 공식 행사 이후, 피자와 치킨, 떡 등 준비한 다과를 나누어 먹으며 다과회 진행 및 추첨을 통한 경품 지급 행사가 이어졌습니다. 짧은 시간이었지만, 전 임직원 모두 한 자리에 모여 함께 웃으며 즐길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었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