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포스에스엠, 2023 전 임직원 소통 워크숍 시행

페이지 정보

작성자 POSSM 작성일23-10-27 16:27 조회441회 댓글0건

본문

  지난 6월 23일, 아스티호텔(부산)에서 ‘포스에스엠 전 임직원 소통 워크숍’을 개최하였습니다. 2018년 6월 이후 약 5년만에 전 임직원이 한 자리에 모이는 첫 대면 워크숍인 만큼 참석자 모두 설레는 마음을 가지고 참여하였습니다.

 

  대표이사의 개최사를 시작으로 각 조별 상호 간 인사 및 아이스 브레이킹이 진행되었습니다. 이후 직원 이름 맞추기 스무고개, 빙고 등을 통하여 오랜 시간 같이 근무하였음에도 알지 못했던 점, 코로나19 이후 상당수 증가한 신규 입사자와 기존 직원 간 서로를 알아갈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도시락으로 허기진 배를 달래고, 오후에는 다수의 조가 어우러져 연합미션을 수행하였습니다. 연합미션은 팀워크 저글링, 단체 훌라후프 통과, 공간이동, 협력 공 튀기기 등으로 구성되었으며, 상호 간의 끊임없는 소통과 협동심을 발휘하여 전 미션을 통과할 수 있었습니다.

 

  모든 게임이 종료된 후, 경영진과의 소통 시간을 가졌으며 직원들의 다양한 의견을 청취하였고 접수된 의견은 회사 운영에 적극 반영할 예정입니다. 이후 저녁 식사는 케이터링으로 제공되어 전 임직원이 한데 어우러져 못다 한 이야기를 나누었으며, 대망의 워크숍 우수 조 및 MVP 시상을 하였습니다.

 

  이번 행사는 다양한 부서, 직급, 연령대의 임직원들이 다양한 프로그램에 함께 참여하면서 비대면 소통의 한계를 극복하고 서로를 이해할 수 있는 뜻 깊은 시간이었습니다. 포스에스엠은 앞으로도 부서 간, 직원 간, 세대 간 소통 장벽을 허물고 지속가능 조직문화 정착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 나갈 예정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