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2022년 포스에스엠 리더스데이 맞이 교육 및 산행

페이지 정보

작성자 POSSM 작성일22-06-23 11:03 조회2,272회 댓글0건

본문

   지난 6월 10일, 포스에스엠은 ‘리더스데이’를 맞아 팀장 급 이상 임직원을 대상으로 교육 및 산행을 진행했습니다. 주제는 ‘修己治人(수기치인)’으로 급변하는 환경 속에서 리더가 선제적으로 몸과 마음을 닦아 포스에스엠의 구성원을 올바른 방향으로 이끌어 가고자 하는 의미를 담았습니다.

 

   오전에는 리더의 표현력, 리더의 화법 두 가지 세션으로 구성된 리더의 커뮤니케이션 교육을 진행했습니다. 리더의 소통 방식이 팀 구성원의 업무수행에 큰 영향을 주는 만큼 모든 리더 분들의 관심이 집중되는 시간이었습니다.

 

   오후에는 고대하던 산행이 있었습니다. 어린이대공원에 집결하여 준비 운동을 실시한 후, 어린이대공원-산어귀전망대-금정산성 남문-산성마을로 이어지는 갈맷길 7-1 코스로 산행을 시작했습니다. 산행은 약 2시간 30분이 소요되었으며, 늦봄의 정취와 피톤치드를 만끽할 수 있었습니다.

 

   이어서 허기진 배를 달래줄 대망의 식사 시간이 다가왔습니다. 산성마을 초입부터 맛있는 냄새가 코 끝을 자극하여 식욕을 돋우었습니다. 통돼지 숯불구이, 오리 숯불구이, 한방 닭백숙, 도토리묵 등 푸짐한 식사를 하며, 허심탄회한 대화가 이어졌습니다. 코로나 19의 장기화로 지친 심신을 달래줄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