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2022년 포스에스엠 시무식

페이지 정보

작성자 POSSM 작성일22-01-03 10:37 조회3,076회 댓글0건

본문

포스에스엠은 1월 3일 오전 팬오션 부산빌딩 2층 대교육장에서 임원 및 수상자가 참석한 가운데 희망찬 한해를 준비하는 2022년 시무식을 개최하였습니다. 코로나 상황을 고려하여 수상자를 제외한 전 직원은 ZOOM을 통해 비대면으로 참석하였습니다.

이날 행사에서는 2021년 우수 조직 및 직원에 대한 포상, 2022년 신규 보직자 및 보임자에 대한 사령장 수여가 있었습니다. 이날 공로상에는 구매2팀, 해상노정팀, 안전품질팀이 선정되었으며, 최우수 직원상은 조준익 차장, 우수 직원상은 홍중식 책임감독, 이선호 선임감독J 장진호 과장, 김동영 대리, 권태영 사무주임이 수상하였습니다.

이어진 신년사를 통해 김명수 대표이사는 2022년 경영방침으로 ‘윤리 경영 체계의 확립’과 '고객중심, 고객가치, 고객만족'을 강조하였습니다.

특히 ‘2022년은 우리에게 변곡점이 될 한해가 될 것'이라며, '우리의 인생이 늘 그러하듯, 계획한 대로 펼쳐지지 않는 것처럼 포스에스엠이 나아가는 항로도 우리가 바라는 방향과 속도로 진행되지 않을 수 있지만, 그럼에도 우리가 가는 길의 이정표는 하나, “고객 만족”'임을 다시 한 번 강조하였습니다.


또한, '나아가는 길 위 어느 지점에 서 있든 “Trustworthy Maritime Solver”라는 회사의 미션을 마음에 새기고 흔들림 없이 합심하여 한 걸음 한 걸음 내딛는다면 우리는 바르고 또 빠르게 세계 일류 선박관리사로 우뚝 설 수 있을 것이다. 임인년의 호랑이처럼 포효하는 호랑이가 될 것인지, 고양이로 남을 것인지는 오롯이 우리에게 달려 있다.'고 말하며 임직원들을 격려하였습니다.

전 임직원이 비대면으로 인사와 덕담을 나누면서 새해의 각오를 다지는 것을 끝으로 시무식을 마쳤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